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안내/업데이트 안내

삼성 갤럭시 노트2 펌웨어 업데이트 하기 (KT)-KKVMB6

안녕하세요. ZERO MAN입니다.ㅎㅎ

펌웨어가 나온지 얼마 안되어 또 나왔더군요 ㅎㅎ

저번에는 Kies로 업데이트 하는 것을 보여드렸는데, 요번에는 FOTA(Firmware Over The Air)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번과 같이 FOTA로 진행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Kies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 문구가 뜬다면 Kies로 업데이트 하시거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팝업이 뜰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삼성 FOTA 지원 모델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Kies는 여기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느 날 ㅋㅋㅋㅋ

한창 학교에서 환경미화를 하고 있던 중 이렇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팝업이 뜨더군요 ㅋㅋ

이게 몇일전이더라..;;;;

Wi-Fi설정을 누르시면 와이파이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를 누르시면 업데이트를 연기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현재 네트워크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저는 다운로드를 눌러 LTE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이 진짜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ㅋㅋ

 

 얼마 안기다려서 다운로드 완료!!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모두 설치와 설치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모두 설치를 눌렀습니다.

캡쳐를 깜빡하고 안했지만 모두 설치를 누를 경우 예약 화면이 뜹니다.

시간을 설정하시고 확인을 하시면 그 시간에 맞춰 설치가 진행됩니다.^^

 올레 로고가 보이면서 폰이 종료됩니다.

학교에서 진행하였기때문에 안드로보이가 나오고 펌웨어업데이트하는 과정은 사진으로 못찍었습니다.ㅜㅜ

업데이트 후 확인해보실점!!

환경 설정 - 디바이스 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MB1이었는데 요번에는 MB6으로 변경되었습니다.ㅎㅎ

이상으로 오늘 글은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