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안내/업데이트 안내

삼성 국내판 갤럭시노트3 Android 4.4.2 Kitkat 업그레이드 (안드로이드 4.4.2 킷캣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ㅎ ZERO MAN입니다.

노트3 유저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내판 갤럭시노트3(SM-N900 S/K/L) 용 안드로이드 4.4.2 킷켓 메이져 업그레이드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OTA를 이용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아직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삼성  Kies 프로그램을 이용해 업그레이드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업그레이드 하면 삼성이었는데, 요번 G2 Kitkat  업그레이드로 LG가 한발 앞섰는데요, 삼성도 늦지 않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네요.ㅎㅎ

삼성에서 메이져 업그레이드를 S시리즈가 아닌 노트시리즈를 먼저 해준 경우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아무튼 인제 남은 기기들의 업그레이드는 시간문제네요.ㅎㅎ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ㅎ

삼성 Kies 다운받으로 가기

**삼성 노트3는 기본 운영체제가 Android 4.3 JellyBean 이므로

Kies 3.0 을 사용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준비물

1. 충분히 충전된 삼성 갤럭시노트3  (최소 50% 이상, 80% 이상을 권장합니다.)

2. 삼성 Kies 

3. 삼성 정품 충전 케이블

 

주의사항

1. 정품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세요.

2. 케이블을 컴퓨터 본체 뒷면 USB단자에 연결하세요.

변경사항

1.안드로이드 4.4.2 kitkat이 적용되었습니다.

2.환경설정 내 ( SMS, 홈화면) 설정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3. 상단 아이콘 색상 흰색으로 변경 및 축소

4. 삼성 기본서체 폰트 변경

5. 마이매거진 내 페이스북 서비스 지원

6. S 뷰 윈도우 색상- 날짜별 랜덤색상 변경 기능 추가

Kitkat UI는 아몰레드에 취약한 흰색 UI네요.

노트3 유저분들은 빨리 업그레이드 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