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안내/잡글

(잡담)카카오톡 오류

요즘들어 카카오톡이 간간히 오류가 발생하네요 :-(

국민 메신저로 자리잡은 가운데 여러가지 잡오류들이 너무 많이발생하네요 ㅠ

한동안 잠잠하다가 다시 떠오르는 카카오톡 오류입니다ㅋㅋ

최근 카카오톡을 업데이트하고 직접 겪은 현상인대, 톡을 보냈는대 알아보지를 못하는 현상도 있었죠ㄷㄷ

추가로 톡방을 나갔는대도 제대로 나가지지 않는 등의 사소한 오류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오늘 발생한 오류는 접속과 전송이 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현재 원인분석중이라고 하네요.

카카오톡 오류는 현재 해결된듯 합니다

오류 안나는 카카오톡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