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ZERO Tool v.1.6.0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복원툴)

안녕하세요. ZERO MAN입니다.

ZERO Tool이 무려 6개월, 반년만에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반년만의 업데이트 치고는 그렇게 중요한 업데이트는 아닙니다만

1.5.* 이전 버전에서 작업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었던 분들은 새로운 버전으로 작업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소개

ZERO Tool 은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간편하게 백업, 복원하기 위해 제작된 배치파일 프로그램입니다.

ADB (Android Debug Bridge) 명령어를 사용하는 툴로서 ADB를 사용하기 위한 환경이 갖춰줘있어야 합니다.
(ADB는 프로그램 자체 내장되어있기때문에 별도로 다운받으실 필요 없습니다. 추가로 환경변수 등의 번거로운 작업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ADB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도 손쉽게 백업과 복원이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 되면서 ADB와 루팅 어플리케이션으로 가능했던 백업 기능이 막혀있기때문에, 본 프로그램은 카카오톡을 이전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한 후에 백업을 시도합니다.

프로그램이 구동될때 필요한 파일들은 모두 내장되어있기때문에 첨부된 ZERO - Tool 파일 외에 별도로 다운로드 받으실 것은 없습니다.

ZERO - Tool 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유저분들의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프로그램 다운로드

 

 

 

  Disqus 탭 클릭하시면 SNS계정으로 덧글을 작성하실 수 있으며, SNS계정으로 로그인 후 덧글을 작성하시면 답변알림과 사진첨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