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노트2 퓨어메이트 보호필름 부착기 1부

안녕하세요 ZERO MAN입니다 ㅎ
얼마전에 제 노트2의 S펜이 싱크가 안맞는 문제로 서비스센터에 가서 디스플레이 교체를 받았습니다 ㅜㅜ
보호필름이랑도 이별을..ㅜ
근데 짜증나게도!? 이 액정도 S펜 인식 문제가 있네요 ㅜㅜ S노트에서 그림을 그리다가 발견했는데요, S펜으로 터치한부분보다 옆에 인식이 되서 그림이 그려지네요... 상당히 문제가 심각합니다만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요..
아무튼 잡소리였구요 액정을 바꾼김에 액보도 바꾸자라는 마인드로 삼상서비스센터에 가서 큰맘먹고!! 19800원이나 하는 비싼 3D보호필름을 샀습니다!!!!
3D보호필름이 무엇이냐 하면 갤럭시S3와 노트2와 같이 액정 끝 부분이 약간 둥글기 때문에 일반 보호필름으로는 끝부분을 커버가 불가능 하기에 보호필름 자체에서 끝부분이 휘어져 있는 것을 3D 보호필름이라 합니다. 자세한건 사진을 보시죠 ㅋ


보시다시피 가격이 비쌉니다 ㅜ 안그래도 용돈 안받는데..ㅜㅜ



학원에서 급히 부착하느라 부착할때의 사진은 없습니다 ㅜ 카메라도 따로 없기에..


정품스티커 같은 거인가봐요 ㅎㅎ


개봉!! 3D라고 자랑스럽게 적혀있네요!!ㅋ


흠..ㅋ


구성품입니다 ㅎ 상당히 괜찮은거 같네요..ㅋ



메뉴얼 입니다.
아까 말씀드렷다시피 학원이여서 이 메뉴얼처럼 자세히 따라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ㅜㅜ

허허... 더이상 이미지 첨부가 되지 않는군요 ㅜㅜ
어쩔 수 없이 2부로 이어쓰도록 하겠습니다 ㅎ

갤럭시 노트 2 퓨어메이트 보호필름 부착기 2부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