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노트2 개봉기

안녕하세요 ㅎ ZERO MAN입니다.

갤럭시S 에서 갤럭시노트2로 바꿧습니다.ㅋ (KT) 물론 예전에요 ㅠㅠ

SKT에 남고싶었지만 뭉올때문에 KT로 ㅜㅜ

KT는 의무부가서비스가 왜이렇게 많은지...

게다가 노트2는 보조금도 없어서 출고가 다주고 샀네요 ㅡ,ㅡ 36개월 할부...

(작년에 바꿧어요 ㅜㅜ 네이*블로그에 올려둿다가 Tistory에도 올립니다.)

 


박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블화이트가 아니라 티타늄 그레이입니다.ㅎㅎ

갤스쓰면서 블랙이 질려버려서 다음폰은 화이트로 사기로 했지만, 갤3 페블불루랑 노트2 티타늄 그레이에 홀딱 반해서 ㅋㅋ

사실 노트2 사는데에는 색상은 크게 고민을 안했지만, Note10.1 LTE와 NOTE2, 피쳐폰+NOTE10.1 Wi-Fi (Egg는 공통사항)를 많이 고민했습니다.ㅋ

 

가장 떨리고 기대되는 순간... 물론 전 모두 셋팅 된 상태로 받았기때문에 그런느낌은 없었다는...ㅜㅜ

 

분명히 처음 상자를 열었을때에는 HD SUPER AMOLED 로고와 문구, 1.6GHz 쿼드코어 S-Pen 등등 특징이 적힌 필름이 붙어있었겠죠..안봐도 비디오 ㅋㅋ 

물론 저는 못봄 ㅜㅜ

제품을 꺼낼 수 있는 틈이 없어서 꺼내기 힘들었습니다.ㅜㅜ 박스 뒤집었는데, 다 엎어져서 멘붕온...

 

 

NOTE 2 구성품입니다. 보시면 이전 갤럭시 시리즈들과 구성품이 좀 다르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원가 절감을 위해서 그런지, 노트2는 충전기와 USB케이블이 따로 나오지 않고, USB 충전기 입니다. 게다가 메인 설명서도 없는....

솔직히 보고 좀 실망햇습니다...ㅜㅜ

 


S Pen과 노트2 본체입니다.ㅎ


배터리 커버에 NFC가 탑재되어 있나보군요 ㅎ

 


마이크로 USIM은 마이크로 SD와 크기가 비슷합니다.^^

 


갤럭시S 때는 충전단자가 위에 덮게와 같이 있었는데, 갤럭시S2때부터인가 밑으로 내려왔더라구요 ㅋ

 


위에도 마이크구멍이 있는데, 저건 한뼘통화나 녹음할때 쓰인다고 합니다. ㅎ

 


화면 잠금 상태에서도 S Pen을 빼면 팝업노트가 작동되는데, 저건 매우 맘에드네요 ㅎㅎ

노트2는 어플 실행시 화질이 '생각보다' 좋지 않더라구요 ㅜㅜ 필름 문제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화면이 커서 그런지..ㅜㅜ

게다가 아몰레드이니까 번인은 특히 주의해야해요 ㅜㅜ


뭔진 뭐르겠지만 저 빨간불이 화면을 끄면 켜지더라구요... 실제로는 저렇게 밝지 않으나, 카메라로 찍으면 저렇게 나와요 ㅜㅜ//

이부분이 '한눈에 보기'모션과 관련이 있는 부분인가봅니다. 그 모션을 해제하면 빨간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또 메시지나 최근 기록등 '다이렉트 콜'모션이 활성화 되는 어플이 실행되면 빨간불이 켜집니다.ㅎ


 

iFace 케이스입니다.ㅎㅎ 그립감도 좋고, 두꺼워서 폰도 잘 보호해줄 듯 하네요 ㅎㅎ

하지만 전 손이 작아서 잡기가 힘들어요 ㅠㅠ

 

//아무튼 긴 글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View on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