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음파면도시스템을 탑재한 브라운 면도기, Series7 - 765cc 사용기

 

 

브라운 시리즈7 765cc-4 면도기 두 번째 포스팅 입니다.

저번 개봉기에 이어 이번에는 기능소개와 면도기 실제 사용기를 중심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브라운 시리즈7 면도기는 최첨단 기술이 탑재된 상위 스펙의 면도기인만큼 멋진 기능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일반 면도기를 쓰던 저로썬 첫 번째로 자동 세정 및 충전 기능이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7, 클린앤리뉴 스테이션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

스마트기기를 사용해보면서 도킹스테이션은 들어봤어도,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이라는 단어는 굉장히 생소했습니다.

그러나 알고 사용하면 도킹 스테이션만큼이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

▲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과 세정액 카트리지 결합모습 

▲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과 면도기 본체 결합 모습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에서 면도 후 세척과 건조, 충전이 전부 동시에 이뤄집니다.

일반 면도기를 사용할 때는 쉐이브 크림을 사용했었는데, 면도 후 면도기를 청소하는 게 굉장히 귀찮았었습니다.

그러나 브라운 시리즈7 765cc-4은 면도 대충하고 도킹만 시켜놓으면 스스로 알아서 하니 번거로운 일이 없네요.

면도기 청결 상태를 스스로 체크하여 청소하는 것을 보면 굉장히 신기합니다.

 

옵티포일 면도망과 센소플렉스 시스템

 굴곡진 면의 깎기 어려운 수염이나 누운 수염까지 직각으로 잡아줘 확실하게 밀착면도 하는 새로운 옵티포일 면도망이 적용되었습니다.

피부에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될 수 있는 것은 면도기 헤드의 피봇팅 각도와 수평, 수직으로 움직이는 면도망들의 덕분입니다.

굴곡이 많은 턱이나 목 부분도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3단계 개별 맞춤 모드와 LED 표시등

 부위에 따라, 혹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섬세한 면도가 필요한 부위는 약하게 하거나 피부가 거친 부위는 강하게 하는 등 상황에 맞게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면도날의 교체시기를 계산하기 어렵지만, 브라운 시리즈7은 알아서 계산해줍니다.

그저 면도기 부품 교체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면 교체만 해주면 되니까 굉장히 간편하죠.

클린 앤 리뉴 스테이션을 이용한다면 배터리 관리도 할 일이 없으니 잔량 표시등이 굳이 필요한가 싶기도 하네요.

 

브라운 시리즈7, 면도 성능

개봉기 때부터 입이 마르도록 소개해온 음파 면도 시스템

브라운 시리즈7은 세계 특허 음파 면도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음파 면도 시스템이란 분당 최대 1만회 이상의 미세 진동으로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끔 해주는 기능입니다.

덕분에 면도를 더 깔끔하게 할 수 있고, 피부 마찰을 줄여 피부 트러블 같은 것을 예방하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대체 음파 면도 시스템을 탑재한 브라운 시리즈7이랑 일반 면도기랑 뭐가 다른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아직 이만큼 수염이 안나기때문에 저희 아버지를 급하게 섭외했습니다.

 위 두 사진 전부 좌측이 Before, 우측이 After 입니다.

한국인과 가장 잘맞는 면도기가 브라운 면도기라는 말을 어디서 들어봤는데요,

저희 아버지가 토종 한국인이셔서 면도가 깔끔하게 잘된 건가 싶네요ㅋㅋ

기존에 사용하시던 일반 면도기와 브라운 시리즈7을 이용하여 반반 면도 후 비교해보았습니다.

대충 보아도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는데요.

이것이 바로 음파 면도 시스템의 효과입니다.

사실 이렇게 차이가 날 줄은 몰랐는데, 좀 놀랍긴하네요.

 

9월 추석 기획전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6B3E6024C

브라운에서 진행하는 추석선물 기획전입니다.

추석선물용 고급 케이스와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관리도 중요하지만, 남자라면 면도가 관리의 시작입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얘기를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말이죠, 면도가 관리의 시작인만큼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본 리뷰는 브라운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 입니다.